자주묻는 질문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을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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펫차트란 무엇인가요?
펫차트는 반려동물 매장을 위하여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 기획하여 만든 반려동물 매장 전용 고객관리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제공하지 못했던 반려동물 매장만의 특수한 고객 구조를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는 서비스로 예약, 매출, 회원권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펫차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PC 및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즉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가입전 테스트를 해볼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펫차트 PC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가입없이 [데모 체험]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모든 기능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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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을 재설치해도 될까요?
펫차트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작동하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즈 재설치, PC 변경,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를 하여도 로그인만 하면 모든 데이터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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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계정 정보는 등록된 정보를 확인한 후 아이디는 일부 확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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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를 다른 번호로 보내고 싶어요.
발신번호 관리에서 실제 통화 가능한 전화번호 확인을 위해서 번호인증을 통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대표번호 : ARS 인증 + 서비스 이용증명원 + 위임장
휴대폰 : 휴대폰 인증 + 서비스 이용증명원 + 위임장
*ARS 인증시 입력한 번호로 전화 연락이 오며, 인증번호를 불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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